익스플로러 방문기록 확인 및 삭제 방법

익스플로러 방문기록 확인과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웹 브라우저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윈도우를 설치하게 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가 기본적으로 들어 있는 것이 있어서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며칠 전에 방문했던 사이트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다행히 브라우저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내가 방문했던 사이트를 확인하는 것이 싫다면 미리 지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한 사용 방법만 알고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작업인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방문기록

익스플로러 도구 버튼

여러분의 컴퓨터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위를 보시면 3가지 버튼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집 모양은 홈으로 이동하는 것이고 별 모양은 즐겨찾기, 마지막으로 톱니바퀴는 설정 버튼입니다.

열어본 페이지 탭


우리는 별 모양으로 되어 있는 즐겨찾기 항목으로 들어가도록 할게요. 다음과 같이 즐겨찾기, 피드, 열어본 페이지 3가지 탭이 있습니다. 방문했던 기록이 저장되어 있는 곳은 열어본 페이지입니다.

날짜순으로 표시되어 있는데요. 3주, 2주, 지난주, 오늘 등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설정을 변경하셔서 다른 옵션으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문기록 삭제

익스플로러 방문기록 삭제 작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지우고 싶은 부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보세요.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삭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