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선풍기 as 센터 및 영업시간 알아보기

신일선풍기 as 센터 및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지 않았는데요. 벌써부터 덥더라고요. 에어컨 틀기에는 애매하고 이럴 때는 선풍기를 가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년에 잘 사용하고 넣어놨던 선풍기를 꺼내 봤는데요. 잘 돌아가지 않더라고요. 뭔가 문제가 발생한 것 같아요. 리모컨을 분실하기도 합니다. 서비스센터에 문의해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요.

아무래도 국내에서는 신일 회사에서 나오는 선풍기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인데요. 제가 사는 동네에 어디쯤에 as 센터가 있는지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일선풍기 as 센터

고객지원 항목

네이버, 다음, 구글과 같은 포털 사이트의 검색 기능을 사용해서 신일산업을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주소가 나오는데요. 참고하셔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메뉴를 보시면 4번째에 고객지원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서비스센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서비스센터 검색

다음과 같이 신일 서비스센터를 검색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수도권과 전국 지도가 나와 있는데요.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을 선택하면 이에 해당하는 결과가 아래에 나옵니다. 직접 검색어를 입력해서 찾으셔도 됩니다.

검색 결과 목록
저는 대전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한군데가 나오네요. 지점명과 주소가 표시되어 있으며 전화번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일 마지막에 있는 상세보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 창

자세한 정보가 표시되어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센터장과 상세 주소, 영업시간과 휴무일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as 센터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주기 때문에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