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오피스 체험판 무료 설치 방법

ms오피스 체험판 무료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서 문서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것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Office) 프로그램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회사에서 필요한 프로그램이 들어 있는데요. 워드(word), 파워포인트(Powerpoint), 엑셀(Excel)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식 버전은 유료이기 때문에 구입을 해야 하는데요.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저도 회사에서는 구입을 했기 때문에 문제없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집에서나 출장을 갔을 경우에 급하게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체험판을 사용하면 됩니다.

ms오피스 체험판

ms office download

체험판 설치 파일을 받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네이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라고 입력하시고 찾으시면 해당 주소가 나옵니다. 참고해서 들어가 주세요.

첫 화면을 보시면 Office 시작이라는 문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제 가운데에 있는 Office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용 체험 버튼

다음과 같이 가정용과 비즈니스용 탭이 나타납니다. 각각의 버전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가격이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체험 버튼을 클릭하도록 하겠습니다.

Office 365 체험

위와 같이 Office 365 체험 페이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최대 5대의 컴퓨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5대의 태블릿과 휴대폰에서 오피스 모바일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1개월 체험 버튼을 눌러서 설치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로그인

참고로 로그인 상태에서만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만약 없으시다면 계정을 만드세요. 버튼을 통해서 무료로 계정을 만드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