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지도 무료로 보기

도쿄 여행지도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은 우리나라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관광하러 갈 수 있습니다. 비행기 값도 싸고 물가도 비슷하기 때문에 부담이 적은데요.

여행 가기 전에 꼭 확인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가고자 하는 곳의 지도를 보고 지리를 파악해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조금만 찾아보시면 도쿄와 관련된 자료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도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지도 및 숙박, 관광 명소 등의 정보를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도쿄 여행지도

네이버 검색

자료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에 접속해야 하는데요.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go tokyo를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url이 나옵니다.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언어 선택

본래의 사이트에 접속하기 전에 선택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사용자의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왼쪽을 보시면 Select Language 메뉴가 있습니다. 일본어부터 영어, 중국어 등이 있는데요. 우리는 한글을 선택하도록 할게요.

Travel Resources

한글로 표시된 GO Tokyo 홈페이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제 화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주세요. 위에서처럼 Travel Resources 항목을 찾으시면 됩니다. 좌우로 항목을 넘길 수 있는데요. 도쿄 디지털 팜플렛을 찾아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도쿄 디지털 팜플렛

디지털 팜플렛을 열어보시면 도쿄에 대한 자료를 책자로 볼 수 있습니다. 3페이지를 보시면 도쿄 여행 지도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한번씩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관광 명소 검색

관광 명소 검색도 유용한 기능인데요. 보고 싶거나 가보고 싶은 곳의 장르, 지역, 키워드를 선택하시고 검색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