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팝업차단해제 방법

아이폰에서 팝업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컴퓨터를 통해서 다양한 작업을 했었는데요. 요즘에는 핸드폰만 있으면 대부분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검색부터 쇼핑, 뱅킹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가끔 아이폰에서 인터넷을 하는 경우에 팝업이 차단되어 있어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보안에 신경을 써놨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막아 놓은 것인데요. 사용자가 직접 해제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은 초보자도 쉽게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간단하게 버튼 몇 번만 누르면 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을 꺼내보시기 바랍니다. 구입 시기에 따라서 외관 모양은 다르지만, 안에 내용은 똑같기 때문에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바탕화면을 보시면 다양한 아이콘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화면을 좌, 우로 움직여서 설정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톱니바퀴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세요.


다양한 설정 항목이 나타납니다. iPhone에서는 기본적으로 웹 브라우저가 사파리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Safari를 찾아주세요. 손가락으로 터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이 Safari 설정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팝업 차단 부분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상태 버튼이 초록색으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팝업을 차단하도록 설정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이것을 터치해서 꺼주시면 됩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대로 적용했는데도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다음과 같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Safari 페이지에서 고급 항목으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고급 페이지를 보시면 JavaScript가 있는데요. 손가락으로 눌러서 활성화 시키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하지 못했던 작업들을 원활하게 할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도 직접 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