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방법

페이스북에서 인스타그램을 링크 거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SNS를 통해서 소통하는 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페북과 인스타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각각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둘다 쓰는 분들도 있습니다.

따라서 2가지 계정을 서로 연결하고 싶은 경우가 생기게 되는데요. 이미 기능을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페북의 프로필을 보시면 조그마하게 인스타그램 아이콘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기능을 적용하면 나타나더라고요.

오늘은 누구나 쉽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했던 분들은 참고하셔서 직접 링크 아이콘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먼저,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에서 페이스북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어플(앱)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화면 상단 혹은 아래에 메뉴 항목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기종에 따라서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 핵심은 삼선 모양으로 되어 있는 것을 찾는 것입니다. 설정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제일 위를 보시면 자신의 계정 이름이 표시되어 있어요.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모바일 페이스북

▼ 사용자의 프로필 정보를 변경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프로필 사진과 대표 사진을 설정할 수 있는 항목이 있는데요. 화면을 조금만 내려 보시기 바랍니다. Instagram, 웹사이트 및 기타 링크 추가 버튼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만약 이것이 보이지 않는다면 정보 항목으로 들어가신 후에 연락처 정보로 가시면 소셜 링크를 추가할 수 있는 부분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nstagram 및 기타 링크 추가

▼ 이제 소셜 링크에서 자신이 원하는 SNS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트위터, 스냅챗, 유튜브 등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인스타그램(Instagram)을 고르도록 할게요.

인스타그램 url 입력

다음으로 옆에 있는 계정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인스타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링크로 걸고 싶은 것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저장 버튼을 누르면 성공적으로 링크 걸기가 완료됩니다. 정말 쉽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