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하기 방법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톡은 국민 메신저라고 불릴 정도로 누구나 핸드폰에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에서는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간혹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는 문제에 대해서 도움말을 제공하고 있지만, 해결이 되지 않을 때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직접 전화해서 물어보는 것이 빠릅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3754입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이며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라고 합니다.

물론 전화로 물어보면 좋지만 급하지 않거나 간단한 내용이라면 홈페이지에서 문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용자의 이메일 혹은 문자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문의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톡 문의하기 방법


▼ 먼저, 네이버에서 카카오톡을 검색하도록 합니다. 화면 제일 위에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선택해서 접속하도록 할게요. Kakao 사이트가 나타납니다. 왼쪽 위를 보세요. 2줄로 되어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눌러 주세요.

카카오 홈페이지 접속

▼ 메뉴가 나옵니다. 회사 설명부터 서비스, 인재영입 등 다양한 항목이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지원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자주 찾는 서비스에서 카카오톡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카카오 고객지원

▼ kakao 고객센터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유용한 도움말과 카테고리별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화면을 조금 더 아래로 내리면 문의하기 버튼이 있어요. 눌러 주세요.

문의하기 페이지가 나왔습니다. 자신이 문의하고 싶은 카테고리를 선택하시고 내용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을 받을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세요. 마지막으로 문의접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문의하기

대체적으로 하루 정도면 답변이 옵니다. 내용에 따라서 기간은 달라질 수 있는데요. 조금 기다리시면 관련 내용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