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통화중대기 설정 및 해지 방법

sk 통화중대기 설정 및 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통신사에 가입해야 합니다. 저는 SK텔레콤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통화 중 대기 기능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티월드 홈페이지 혹은 어플(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직접 설정해야 합니다.

어떻게 신청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기준으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자신의 핸드폰에 모바일 T월드(T world) 어플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sk 통화중대기 설정



sk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 설치가 완료된 앱(app)을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T 월드 계정을 통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만약 없으시다면 회원가입을 통해서 만드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이 끝나게 되면 사용자의 요금제 정보가 표시됩니다. 가운데 부분을 보시면 자주 이용되는 항목이 아이콘으로 모아져 있습니다. 우리는 요금/부가서비스 항목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부가서비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티월드 부가 서비스

▼ 다양한 항목이 목록으로 나타납니다.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통화/메시지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기본 화면에서는 우리가 찾고 있는 통화중대기가 보이지 않습니다. 더보기 항목을 누르시면 찾을 수 있어요. 손가락으로 선택하세요. 이외에도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많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통화 메시지 더보기

▼ sk 통화중대기 페이지가 나왔습니다. 통화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원래 통화 중이던 전화를 잠시 대기시키고 새롭게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입/설정 버튼을 눌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해지하고 싶으시다면 해지 버튼을 눌러서 사용 중지하시면 됩니다.

통화중대기 가입 설정

신청이 완료되면 결과 화면을 보여줍니다. 문자로 가입 정보 메시지도 전송이 됩니다.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