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 방법

애플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플(apple)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폰부터 아이패드, 아이팟, 애플워치 등이 있는데요. 계정을 만들어서 모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혹은 기기에서 로그인 과정을 거쳐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처음에 들어가면 다음부터는 자동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하지만 다른 기기에서 들어가려고 했을 때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서 난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으니까 금방 잊어버리게 되더라고요.

다행히 홈페이지에서 아이디(ID)와 암호를 찾을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면 찾을 수 있으며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하는지 직접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애플 비밀번호 찾기



애플 비밀번호 찾기


▼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제일 위에 있는 메뉴를 보시면 가장 오른쪽에 장바구니 모양의 버튼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눌러 보세요. 하위 메뉴가 펼쳐집니다. 로그인 항목으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애플 로그인 버튼

▼ 로그인 페이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Apple ID와 암호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생각나지 않는 분들은 아래에 있는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항목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클릭하도록 합니다.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 비밀번호를 찾고 싶은 아이디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보안 문자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계속 버튼을 클릭하세요.

애플 아이디 입력

▼ 암호 재설정 단계를 만날 수 있습니다. 2가지 방법을 통해서 할 수 있는데요. 이메일 받기와 보안 질문에 답하기가 있습니다. 자신이 편한 것을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암호 재설정 페이지

이메일을 선택하시면 해당 계정으로 How to reset your Apple ID password 메일이 전송됩니다. 열어 보시면 본문에 Reset now 버튼이 있는데요.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재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보안 질문에 답하기를 선택하시면 사용자의 생년월일을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다음으로 넘어가면 처음 계정을 만들 때 사용자가 입력하거나 선택했던 질문이 나옵니다. 알맞게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설정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상으로 애플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