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사벽 피지컬로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임영웅 실물 느낌' 사진 모음

임영웅님을 실제로 본 사람들은 하나 같이 사기 같은 비율과 훤칠한 기럭지 때문에 놀란다고 합니다. 실제로 프로필 상에 키가 모델 뺨칠 정도인 182cm라고 합니다. 따라서 인터넷 상에서는 임영웅을 실제로 목격했다는 후기가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일단 키가 크기 때문에 어디에 있어서도 눈에 띄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잘생긴 얼굴은 누가 봐도 연예인임을 느끼게 만듭니다. 미스터트롯 할때도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서 월등히 큰 기럭지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영웅님은 이렇게 셔츠와 슬랙스 바지를 입어서 반듯한 모습도 너무 잘어울리지만 평소에 사복 센스도 남다릅니다. 

한 팬이 인터넷에 공개한 사진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꾸안꾸 즉, 꾸민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의상을 입고 쇼핑하는 모습이 사진에 담겨져 있었습니다.


사진 속에서 영웅님은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에서 어머니와 함께 쇼핑을 하고 있었습니다. 모녀 사이가 얼마나 가까운지 한눈에 봐도 느껴집니다. 역시 훈훈한 영웅님입니다.

이날 영웅님은 편안한 옷차림에 가방까지 옆에 메고 어머니 뒤를 졸졸 따라다니고 있었습니다. 소문난 효자라는 사실이 여기에서도 밝혀지고 있네요. 어머니의 가방을 자진해서 들고 쇼핑에 집중하는 어머니를 차분히 기다려 주고 있습니다. 이 모습 덕분에 수많은 어머니 팬들의 마음이 심쿵했다고 합니다.


사실 많은 팬분들이 임영웅님의 실물을 보길 원하고 있습니다. 훤칠한 키와 매력적인 마스크를 내 눈 앞에서 목격한다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해 봅니다. 얼굴은 어찌나 작은지 그곳에 눈, 코, 입이 모두 담겨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넘사벽 피지컬 덕분에 비율은 모델을 해도 될 정도입니다. 이날 흰색 후드티와 조거 팬츠를 입었지만 비율은 감춰지지 않더라구요.


이날 사진이 공개되면서 자신도 당장 의정부 백화점으로 뛰쳐 가겠다는 팬들이 엄청 많았다고 합니다. 어머니 가방을 들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 귀엽다는 반응도 많았어요. 비율 실화? 영웅님 피지컬 미친다 등등 실물 영접을 원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