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 자판기 임영웅" 무명시절 노래교실에서 쌓았던 인연들과 은혜 갚은 영웅님

임영웅은 가수로 데뷔했지만 한동안 무명 시절을 겪어야 했습니다. 노래를 발표했지만 사람들의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전국을 돌면서 직접 홍보를 해야 했다고 합니다. 이때 전국에 있는 노래교실을 열심히 다녔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무명 트로트 가수들이 설 무대가 부족하기 때문에 무보수로 전국에 있는 어머니 노래교실을 다니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합니다.

이후에 미스터트록 진에 등극하면서 이제는 유명가수가 된 영웅님입니다. 실제로 우승 발표가 되던날 무명시절 노래 교실에서 도움을 주셨던 선생님들에게 감사인사를 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선생님들의 노래를 커버하면서 인기를 올려주고 있기도 합니다. 가수 김성기님은 강변가요제 출신의 바다새 멤버입니다. 대한민국 노래교실 인기 넘버원이기도 합니다. 이분은 임영웅이 신인이던 시절 뛰어난 노래 실력과 예의바른 모습을 보면서 자주 노래교실에 초대했다고 합니다.

이후에 임영웅이 자신의 노래를 커버해주면서 사랑바보가 큰 인기를 얻자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은 나예원의 가슴은 알죠 노래도 커버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무명시절에 나예원의 노래교실을 방문했었다고 합니다. 2017년 가을에 가수 후니용이로부터 노래를 정말 잘하는 신인이 있다며 소개 받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인연이 되어서 노래 교실에 방문했고 열심히 노래하는 모습과 열정에 많은 수강생들이 큰 박수를 보냈다고 합니다.

나예원님은 인터넷 방송을 통해서 얻은 슈퍼챗 금액을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시대에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순수한 청년이었던 임영웅이 전세계에서 알아주는 최고의 가수가 된걸 축하하고 대견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우리 영웅님은 무명시절이나 톱스타가 된 지금이나 예의 바르고 은혜를 갚을 줄 아는 바른 청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미담자판기라고 할 정도로 날이 갈수록 과거의 미담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너무 바쁜 연예인이 되었지만 과거의 인연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자신이 받았던 사랑을 돌려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큰 사랑 받고 하는 일이 모두 대박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