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사진저장 쉽게 하기

인스타 사진저장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페이스북(Facebook)보다 인기를 끌고 있는 SNS가 있는데요. 별그램이라고도 불리는 인스타그램(Instagram)입니다. 연예인들은 물론이고 일반인들도 일상의 모습을 영상과 사진으로 올리고 있습니다.

저도 친한 사람과 좋아하는 연예인을 팔로워 해놓았는데요. 가끔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는 경우에 저장해서 개인 소장 하고 싶더라고요. 아쉽게도 공식 사이트 및 어플(앱)에서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른 곳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피크누라는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PC 및 모바일(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가능)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해당 계정으로 들어간 뒤에 저장하고 싶은 것을 선택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인스타 사진저장



인스타 사진저장 방법



▼ 먼저, 사진을 받고 싶은 계정 아이디(ID)를 복사 또는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유(이지은)를 좋아하는데요. 예시를 위해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어플 아이디 확인

▼ 이제 피크누(piknu) 사이트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첫 화면을 보시면 가운데 부분에 검색창이 있습니다. 이곳에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찾으시면 됩니다. 결과 목록이 나오는데요. 관련된 사람이 모두 나옵니다. 자신이 원하는 사람을 선택해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피크누 사이트 접속 화면

▼ 자신이 찾은 계정의 사용자가 올린 사진 및 동영상이 리스트로 나옵니다. 저장하고 싶은 것을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장하고 싶은 사진 선택

▼ 큰 화면으로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사진을 길게 2~3초 눌러 주세요. 안드로이드의 경우에는 이미지 다운로드 버튼이 나옵니다. 아이폰에서는 이미지 저장이라고 나오는데요. 버튼을 눌러서 받으시면 됩니다.

이미지 다운로드 받기

컴퓨터(PC)에서 하시는 경우에는 사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시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인스타 사진저장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소장하고 싶은 이미지가 있다면 오늘 알려드린 방법을 적용해서 받아서 저장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