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로 춤신춤왕이다" 임영웅 귀여움 터지는 '댄스 실력' 모두 공개

이 시대 최고의 재능꾼이라고 한다면 단연 '임영웅'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그 힘들다는 경연 오디션에서도 실력으로 당당히 1위를 차지했으며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노래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님은 노래 뿐만 아니라 춤에도 재능이 넘쳐 흐릅니다. 특히 귀여움 넘치는 포즈는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듭니다. 스스로 빼지 않고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보이기 때문에 더욱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귀엽고 깜찍한 포즈 연속 3 포인트를 보여주는 영웅님입니다. 브이, 주먹, 눈 질끈 감기까지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깡총 깡총 뛰면서 발랄한 느낌을 내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질끈 감은 눈에서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무대 위에서 영웅님의 진지한 노래도 정말 좋지만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모습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오늘 입은 옷과도 정말 잘 어울리는 표정과 포즈입니다.

양발을 왼쪽, 오른쪽으로 교차하면서 팔을 올리고 내리는 모습 너무나 귀엽지 않나요? 옆에 있는 동료들도 물개 박수를 치면서 좋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영웅님의 재롱 잔치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공룡 모자를 쓰고서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댄스를 추는 모습입니다. 표정에서 굉장히 진지함이 묻어 납니다. 하지만 시청자들과 옆에 동료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묻어 나오기 충분합니다.

앞으로도 임영웅님의 심금을 울리는 노래와 다양한 춤을 많이 보고 싶습니다. 활동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