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최고의 작사가 '김이나'에게 '감사 인사' 받은 이유는?

대한민국 최고의 작가사 중 한명인 김이나씨가 임영웅님에게 감사 인사를 남겨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도대체 무슨 사연일까요? 김이나 작사가는 다양한 히트곡의 작사를 맡으며 유명해졌으며 많은 작사료를 받고 있는 탑 작사가입니다.

카카오TV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대한민국 발라드 가수이자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윤종신이 김이나에게 연락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여기에서 우리 영웅님이 언급 되었다고 합니다.

동영상의 제목도 '차트 지박령 임영웅님께 압도적 감사'를 이었습니다.


윤종신은 김이나 작사가에게 요즘도 저작권료 꾸준히 잘 나오고 있는지 물어 봤습니다. 이에 김이나님은 저 괜찮습니다. 하하하. 임영웅님이 계시거든요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어서 김이나님은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임영웅님께 감사합니다 안내려가셔요 차트에서, 지박령이라고 말하며 영웅님에게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김이나님은 미스터트롯 1위 포상곡이었던 이젠 나만 믿어요를 작사했었습니다. 이 곡은 각종 음악 차트에서 1년 넘게 차트 20위 안쪽에 머물면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김이나님은 이젠 나만 믿어요 작사와 관련된 비하인드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모든 세대에게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했으며 스토리와 캐릭터 모두 임영웅님의 짤막한 멘트들에서 얻어 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