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급 운동 실력 "임영웅은 만능 스포츠맨이다" 이용대도 인정한 배드민턴 실력!

임영웅님은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우월한 피지컬과 탄탄한 몸매만 보더라도 평소에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는 것을 단번에 알아챌 수 있습니다.

특히 임영웅님은 축구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해외 축구를 보는 것도 좋아하며 직접 필드에서 경기를 하는 것도 즐긴다고 합니다. 실제로 SNS에 자주 관련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축구 실력도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축구를 마친 후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고 난 뒤인데도 어쩜 이렇게 흐트러지지 않고 훈훈한 모습을 보이는지 얼굴에서 빛이 납니다. 운동 신경이 뛰어나기 때문에 축구 관련 선수 및 전문가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라고 합니다.

임영웅님은 축구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즐기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배드민턴장에서 단체 사진을 찍은 것이 올라와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특히 국가대표 출신이며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땄었던 이용대의 모습도 보여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알고 봤더니 임영웅 유튜브에서 장민호와 FC AK라는 축구 모임 사람들이 배드민턴을 치런 간 것이 영상으로 올라 왔더라구요. 이날 장민호와 서로 배드민턴은 자신이 이긴다면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용대 선수의 라켓을 보면서 자신이 써도 되냐면서 임영웅님이 탐내는 장면도 나왔습니다. 국가대표가 쓰는 것이기 때문에 전설의 무기처럼 대하는 모습이 귀여움이 넘쳤습니다.

장민호와의 배드민턴 대결에서도 임영웅님의 팀이 큰 점수차로 이겼습니다. 이용대 선수와도 대결을 펼쳤는데요. 공격을 받아치면서 득점까지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임영웅님은 이용대 선수와 축구로 인연을 맺었으며 현재는 배드민턴도 같이 치는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방송 활동도 열심히 하고 평소에는 이렇게 운동도 즐기는 영웅님의 앞날이 더욱 기대 됩니다. 앞으로도 더욱 행복하세요.